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2021. 7. 8.

어려웠던 경기가 코로나가 장기화가 되어지면서 더욱더 악화가 되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천안지역에서 일자리 구하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어요.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을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입니다.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볼수가 있는데 종이신문그대로 보기도 제공이 되어집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일자리 찾으시기 바랍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인터넷으로 보자

 무척이나 편리하고 쉽게 그냥 집에서도 이제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취업 정보를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러하니 밖에 일부러 나가셔서 가지고오지 않으셔도 보실수있도록 되었는데요.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교차로 접속하기

 뿐아니라 전국 전체 신문을 그대로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럼 이제 교차로 신문을 보는법에 대해 설명을 하겠습니다.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교차로 검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교차로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충남지역 선택

 그렇게 하면 이렇게 나오도록 될껍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지도가 보여지게 될껍니다. 이 지도를 사용하셔서 전국에 있는 전체 취업 정보를 확인을 해볼수가 있네요. 충남을 가장 우선 선택해 주시기바랍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천안교차로 선택

 충남 지역을 선택을 하게 되었다면훨씬더 디테일한 세부 지역을 선택할수 있는 지도가 다시 나올건데요. 이 부분에서 천안교차로를 선택하시면 되요.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구인구직 보는2가지 방법

 이렇게 선택 하시고나면 천안지역의 교차로 신문을 볼 수 있도록 나오도록 되실건데요.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이 편리하신 분들은 상단의 메뉴들중에서 'e구인구직'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업종이나 직종, 세부지역을 필터링해서 보실수가 있습니다. 종이신문으로 보는방법도 있습니다. 이화면에서 이제 오른쪽을 보다보면 종이모양의 신문그림이 있을 거에요. 이방법을 통해서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구직자리 볼게요.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천안교차로 바로가기

 클릭을 하시면 종이신문 그대로 펼쳐져 보여지게 되어져요. 페이지를 넘기시면서 보시면 이렇게 취업자리들이 나오죠. 이번엔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보는법에 대해 안내해 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이만 그럼 물러갈게요. 천안교차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