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센터

2021. 7. 17.

요즘에는 직접 정수기를 설치하거나 비데를 설치 해서 사용하기 보다는 렌탈 서비스 이용하는 인구가 늘고 있습니다. 이런 생활 가전의 경우 관리가 요구되는 가전이기 때문에 전문 서비스업체에서 매달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이런 가전의 경우 렌탈서비스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국내 렌탈서비스중 웅진코웨이 이용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정수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전을 취급합니다. 이번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라인 고객센터에 대해 안내합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참고 해보시면 바로 콜센터로 전화를 하실수있을거에요. 그리고 바로 연결할수 있는 단축 번호도 안내를 해보고자할 거에요. 그리고 전화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카카오톡 채팅으로 상담 해보시는 방법도 같이 안내를 해볼께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콜센터 및 상담시간

 먼저 가장 간편하게 이용을 해보시는 대표 전화번호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건데요.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1588-5200번으로 전화를 해주시면 콜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고 토요일에는 아버지에서 오후 2시까지 가능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과 휴무일의 해도 은영이 되어지는데 이 때에는 오전 9시에서 오후 4시까지 가능하다고해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업무별 ARS 단축번호

 대표 콜센터로 전화를 하시게 되었다고한다면 이런 방법으로 상담 업무 ARS 코드 소개해 대로 바로 진입을 할 수가 있으실거에요. AS 및 이전 설치 접수는 단축 번호 1번을 눌러주세요. 위에 안내되어있는 단축번호 이용하시면 쉽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온라인 고객센터

 근래의 공홈에서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운 점에 대해 사과를 하고 있더군요 아무래도 전화 연결이조금 어려운 면이 있는 것같네요. 이런 경우에는 채팅 상담을 하시는 것이 더 빠를 수도 있는데요. 이런 식으로 웅진코웨이라 검색을 해보세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콜센터 이용안내

 웅진코웨이라 검색을 해본후에 정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세요 정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버튼을 눌러주고 아래쪽에 나오는 콜센터 이용소개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이곳에서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안내가 되어져 있고 채팅상담도 안내가 되어 있죠.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카카오톡 채팅상담 지원

 이런 방법으로 보시면 카카오톡 고객센터라고 각각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으실겁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시기 되어지면 카카오톡으로 연결을 해 주실 수가 있답니다.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같이서 같이서 알아두시면 좋을듯하기도 합니다.

 

고객지원 | 코웨이

자가관리 노하우! 자가관리로 제품을 더 건강하고 깨끗하게! 오래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ww.coway.co.kr

함께읽으면 좋은글

 

코로나 백신후 샤워 하면 안되는 이유

 최근 코로나 예방접종 비율이 크게 오르고 있다. 특히 60세에서 74세의 코로나 19 예방접종 예약률은 77.7%를 넘었다. 또한 최근 젊은 연령층들의 접송 비율도 급속도로 빨라지고있다. 화이자, 아

ralf79.tistory.com

 

신한은행 신년운세 토정비결 바로가기

국내에서 사용할수 있는 무료 운세 사이트중에서 유명한것이 바로 신한은행 신년운세 서비스 인데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데 그 퀄리티가 웬많한 유료사이트보다도 좋습니다. 2021년도 벌써

ralf7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