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os 자격증 조회 인터넷으로 해보기

2021. 8. 20.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자격증을 컴퓨터로 조회를 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 보도로록 할 겁니다. 이번엔 국제 공인 자격증이라 하실 수도 있네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오피스 어플을 다루는 자격증이죠. 최근에 많이 취득하는 자격증이기도 한데요. 인터넷으로 간단히 조회를 할수가 있답니다.

mos 자격증 조회

MOS란

 요즘 우리나라에서도 MOS 자격증 취득하시려는 분들이 대단히 많으세요. 이번엔 mos 자격증 조회를 컴퓨터로 쉽게 해보시는 법 소개를 해보도록 할 겁니다.

mos 자격증 조회

Microsoft에서 집적인증, 국제인증 자격증

 MOS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애플리케이션에 관련된 자격증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직접적으로 인증을 하고 있기도 하며 국제인증 자격시험이기도 한데요. 자 그럼 바로 mos 자격증 조회를 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mos 자격증 조회

YBMIT 바로가기

 정식 홈페이지로 방문을 해야 하게 되는데요. 자격증은 YBM IT라고 하는 홈페이지에서 관리하고 있어요. 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신 후에 조회를 바로 하실 수가 있으시죠.

 홈 URL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면 위에 있는 메뉴 버튼인 'My Page'를 눌러주십시오.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LOGIN 창이 나올 텐데요. YBMIT

mos 자격증 조회

YBMIT 로그인필요

 이러한 식으로 LOGIN을 하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지 셨을 건데요. MOS 자격증을 조회해보시기 위해는 개인 정보가 수록되어있어서 LOGIN을 해주셔야 해요.

mos 자격증 조회

MOS자격증 조회/재발급

 LOGIN을 하시고 나서 난다면 이제는 바로 My Page의 내용들이 보이시게 될 텐데요. 왼쪽의 사이드 메뉴를 보게 되면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어요. 나와있는 이 중에서 MOS 자격증 재발급 메뉴를 눌러주세요.

mos 자격증 조회

발급되어진 자격증 확인가능

 그럼 기존의 자격사항에 대해도 바로 조회가 되시게 되실 건데요. 혹여나 재발급을 원하시다고 하면 선택해 보시고 재발급 접수를 눌러주신다면 된답니다. 이번엔 mos 자격증 조회를 해보시는 법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함께 보면 좋은글

- keb하나은행 환율조회 방법 및 바로가기
-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