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바로가기

2021. 8. 24.

 삼성의 제품을 똑바로 설치해보시려면 드라이버로 내려받으셔야 하지요. 이럴 때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를 이용해보시면 상당히 편리하답니다. 이번엔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에서 희망하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어렵지 않게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를 통해서 받아볼 수 있어요. 이번 시간에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환경에서 삼성전자 제품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다운로드센터 이용해보자

 전체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지만, 저는 이번에 은 노트북을 기준으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아마도 가장 대부분의 분들이 필요할 때가 노트북 일 거라 생각이 된답니다... 단일의 제품 안에서도 여러 가지 장치가 들어있으니 드라이버를 많이 다운로드하셔야 하는 제품인 것이기도 하지요. 자 그러면 안내를 시작을 해둘게요.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삼성제품 드라이버 모두 제공

 상단에 보이 신는 것과 같이 가장 우선 정식 센터로 이동을 해보셔야 하게 되는데요. 검색 사이트에서 서치를 하셔도 되기는 하지만, 제가 포스팅 밑에 이에 바로 갈 수가 있도록 링크 달아 두었네요. 가주시고 제품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제품찾기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저는 노트북을 찾아보기 위해 PC를 선택해보았는데요. 그랬더니 이렇게 나오게 되시는데요. 해당 제품과 연관된 전부 드라이버들이 검색되기 때문에 나왔답니다. 이 부분에서 이제는 클릭을 해서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해서 이용을 해보시면 돼요. 아주 간단하답니다. ? 아무런 제품이든 이런 식으로 찾아주시게 되면 돼요.

 사이트 바로 가기

 

고객지원 | Samsung 대한민국

 

www.samsung.com

삼성 다운로드센터 바로가기

같이 보면 좋은글

-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따로있나요?
-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 청주 교차로 부동산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 멜론 피시버전 컴퓨터로 사용하기
- mos 자격증 조회 인터넷으로 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