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하는법

2021. 9. 10.

 어서 오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를 통해 컴퓨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할 건데요. 설치 CD가 없다고 한다면 오늘 소개를 해주는 방법을 사용을 하셔서 컴퓨터로 내려받아 주시면 되는데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공식 삼성다운로드센터

 자 그럼 바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하는 법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건데요. 인터넷만 된다고 한다면 지금은 어떤 파일이든 인터넷을 통해서 다운로드해 줄 수가 있죠. 그렇지만 신뢰할만한 곳에서 내려받기를 받아줘야 하는데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프린터 자동설치 프로그램

 정식 삼성전자의 다운 센터에서 받아 보시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온라인으로 내려받아보게 되면 메리트도 있죠. 바로 최신 버전으로 받으시는다는 점이기도 한대요.

 방문하신 분들도 설명해 보는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려면 요기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제는 다운로드하시고 자 하는 드라이버의 모델명을 입력을 하고 나서 검색 버튼을 누르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제품자가 진단 서비스로 맞춤 관리받아보세요. SmartThings 생활가전(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제품을 등록 후 제품자가 진단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이용방법 확인하기

www.samsungsvc.co.kr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모델명으로 검색

 저는 이번에 SL-J1660 드라이버를 내려받아보도록 할까 하는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찾아보고자 하는 제품을 입력을 하셔서 검색해보면 결과가 전부 나오게 될 건데요. 잉크젯 복합기에 제가 찾아보고자 하는 모델이 검색이 되었는데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제품선택

 클릭을 하시게 되면 이러한 방법으로 해당 제품의 상세 URL로 이동을 하시게 된답니다. 이 화면에서 이젠 위에 탭 버튼 사이에서 <드라이버>를 클릭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드라이버를 내려받아볼 수가 있게 소개가 나오게 되는데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드라이버 선택

 제가 선택하신 제품은 잉크젯 복합기라서 프린터 드라이버와 스캐너 드라이버가 같이 사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 주시면 되는데요. 설치 파일을 이제는 내려받으셨다면 실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 방법으로 바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가 실행되게 되어 쥐게 되실 건데요. 안내에 따라 절차 진행을 해보면 바로 인스톨이 되게 되는데요. 이번 안내 참고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희망하는 드라이버 설치해보시면 돼요.

 

함께 보면 좋은글

-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 한컴타자연습 2010 무료설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