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스카이프 다운로드 PC버전

2021. 9. 16.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스카이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게요. 아마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이미 스카이프를 잘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이 Program은 공짜로 제공이 되는데 온라인만 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는 매우 유용한 Program이랍니다.

스카이프 다운로드

무료 음성채팅 프로그램

 그렇다 보니 사실 온라인이 되는 곳이라면 국제전화를 이용하지 않고도 넉넉하게 상대방과 대화를 할 수가 있고, 화상으로도 통화를 할 수가 있죠. 그리고 워낙에 음질도 좋고 버벅대는 것도 없어요. 이 Program을 통해서 게임을 할 때 음성 채팅을 하면서 하시는 분들도 엄청 많으시더라고요.

스카이프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대부분 스카이프를 이용하는 분들은 전화영어회화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이 스카이프를 많이 사용하더군요. 무료로 통화가 가능하고 해외라 하더라도 온라인만 된다면 다운로드만으로도 무료 이용이 가능해 서인 듯해요.

 공식 홈페이지 링크

 

스카이프

휴대폰 및 유선전화로 통화 집이나 여행 중에 Skype를 사용하여 국내 및 해외 번호로 전화를 거세요. Skype 크레딧을 추가하기만 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skype.daesung.com

 위에 링크를 눌러서 정식 version을 다운로드해보죠.

스카이프 다운로드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이렇게 다양한 플랫폼이 나오게 될 건데요. 이 부분에서 PC를 선택을 하기 바라요. 스마트폰용 앱도 있고, 태블릿용과 TV 용도 스카이프가 있더군요. PC를 눌러주시면 해당 version들이 나오는데요.

스카이프 다운로드

운영체제별 다운로드

 자기의 운영체제에 맞게 설치를 하시면 돼요. 아마 거의 윈도를 운영체제로 이용을 하고 있으실 겁니다. 그러니 윈도를 눌러 주셔서 스카이프를 설치를 하는 화면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스카이프 다운로드

Windows용 데스톱버전 다운로드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실 텐데요. 버튼을 누르시면 실제 설치 파일을 내려받게 되죠. 설치 파일을 내려 받으셨 으면 이제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설치도 어렵지 않게 해볼 수가 있을 거예요.

스카이프 다운로드

 

스카이프 다운로드

체크박스 확인후 설치

 스카이프 다운을 하시고 나서 이제는 설치를 해 주시면 되는데요. 스카이프를 설치할 때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될 거예요. 이곳은 한국어로 선택을 해 주시고, 좌측 화면이 나오면 체크 해제를 하시고 나서 스카이프만 깔끔하게 설치 되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로그인해서 사용만 하시면 됩니다.

 

함께 보세요

-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