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케이티엑스 시간표 한눈에보기

2021. 10. 25.

 요즘에는 KTX 이용하는분들이 참 많으시죠. 비용이 비싼 만큼 정말 빠른 시간 안에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고 지연되는 경우가 별로 없으니 선호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번엔 전국 케이티엑스 시간표 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자주 KTX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미리 알아두고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케이티엑스 시간표

케이티엑스 시간표

 어렵지 않게 방문자분들도 케이티엑스 시간표를 볼 수가 있을 거예요. 자 그러면 바로 안내 시작을 해볼게요. 누구든지 쉽게 확인이 가능한데요.

케이티엑스 시간표

레츠코레일

 이렇게 소개해 드리는 것과 같이 따라서 하면 됩니다. 먼저 레츠코레일로 서치를 해주세요. 서치를 하고 나서 검색 되어 나오게 되는 레츠코레일 눌러보세요.

케이티엑스 시간표

승차권이용안내

 레츠코레일 눌러 주었다면 다양한 메뉴들을 확인을 해 볼 수가 있을 텐데 상단에 있는 종합이용안내를 눌러보세요. 그리고 밑에 쪽에 나오게 되는 서브메뉴에서 승차권 이용안내를 클릭해주세요.

케이티엑스 시간표

열차운임 및 시간표

 승차권 이용안내를 클릭을 했다면 이제는 상단에 보는 것과 같이 좌측 사이드 메뉴를 보다 보면 정확한 승차권 이용 안내가 나올텐데 이곳에 열차운임 및 시간표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케이티엑스 시간표

최신 KTX시간표

 여길 눌러주었다면 열차 운임 및 시간표를 조회해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KTX 시간표를 클릭해 보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케이티엑스 시간표를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케이티엑스 시간표

전국 모두 시간표 열람가능

 상단에 보는 것처럼 이런 식으로 케이티엑스 시간표가 나오게 됩니다. 엑셀 파일로 제공이 되며 탭별로 구분이 되어 있어 전국의 KTX 시간표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안내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레즈코 에일

 

같이 보면 좋은글

-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
- 김천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 연봉 3800 실수령액 세금떼면 이만큼
-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하는법
- 인서울 대학 순위 알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