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조영남 노래모음 베스트 히트곡듣기

2019. 7. 3.

하루한곡 블로그에서 오늘 이시간에는 조영남씨의 히트곡들을 모두 들어볼수 있게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오늘은 듣기 좋은 히트곡이 모두 담겨있는 조영남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노래 너무너무 잘부르시죠!

 

 

 

얼마전에 큰 이슈로 말이 많았었는데요. 가수이자 화가로도 활동을 하시는 분이시죠. 하지만 이슈가 자주 있는 분이긴 하지만 노래실력은 정말 인정을 많이 받고 있으시기도합니다. 오늘은 히트곡이 담긴 조영남 노래모음울 준비해보았으니 히트곡들을 모두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죠.

 

 

 

1968년 학비를 벌기 위해서 미군 악단에서 노래를 하면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게 계기가 되었는데요. 1969년 딜라일라를 번안한곡을 발표를 하게 되면서 정식으로 가수 데뷔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이후 꾸준히 음악활동을 하시면서 히트곡들도 많이 발표를 하시고, 방송인으로도 활동을 하셨던 분이신데요. 아래 준비해드린 조영남 노래모음을 통해서 편리하게 음악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자그럼 바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위에 준비한 노래듣기는 모두 30곡의 히트곡들이 들어가있는데요. 좌측 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이 있습니다. 이걸 눌러서 다른 노래로 골라듣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흘러나오는 노래는 모란동백인데요. 이노래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이기도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노래이기도하죠. 목소리도 좋으시고, 창법도 참 좋으시죠. 오늘은 잔잔하게 조영남 노래모음을 감상을 해보시면서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노래를 듣고 있으니 참 힐링이 되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