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구연경 CGV 상영시간표 및 바로가기

2021. 11. 22.

 

최근에 참 많은 영화들이 개봉을 하고 있네요. 연말을 맞아서 영화들이 줄줄이 개봉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은 대구연경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시는 방범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방문 전에 어떤 영화가 몇 시에 하는지 살펴보시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대구연경 CGV 백신 패스관 운영 안내

-백신 패스관: 1,2관
-일반상영관: 3,4,5,6관
*백신패스관 운영으로 4층 로비에서 백신접종여부 확인 후 상영관 입장 부탁드립니다.

대구연경CGV의 경우 일부 극장은 백신패스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이부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연경 CGV 극장 안내

대구광역시 북구 연경동에 위치해있습니다. 극장의 규모는 6관 556석이 마련이 되어있으며 전좌석 리클라이너 좌석이라는 개 특이사항입니다.

실시간 대구연경 CGV 상영시간표

방문 전에 미리 어떤 영화들이 상영하고 있는지 확인을 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최근에는 대부분 이렇게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방문하실 텐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예매도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드릴 테니 여러분들도 바로 대구연경CGV사이트로 접속을 하셔서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확인해보시고 바로 예매가 가능하다면 예매를 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상영시간표

대구연경 CGV 주차장 및 교통안내

대구연경 CGV 사용하시는 분들은 4시간 무료 주차를 하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영화관의 4층 로비에서 주차인증을 하시면 무료로출차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극장 방문하실 분들 참고하셔서 이용해 보세요. 주차장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