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이지크립트 2.4 다운로드 설치안내

2019. 7. 9.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이지크립트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하는데요 이번에 소개를 해보는 프로그램은 바로 이지크립트라고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이 프로그램은 파일을 암호화 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가장 최신버전이 이지크립트 2.4입니다. 또한 그전에는 개인에 한해서 무료이기도 했었지만 현재는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고잉 되어지고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랜섬웨어의 심각성에 대해서 매스컴을 통해서도 많이 나오고있는데요. 컴퓨터에 있는 중요한 파일들은 미리 암호화를 하여 노출되지 않도록 막아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런점에서 이지크립트는 정말 좋은 프로그램인데요.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까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그리고 나서 32비트 64비트를 선택해서 받아주세요.

 

 

 

그리고 나서이제 이지크립트 2.4 실행을 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설치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설치를 할수가 있으실건데요.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면 이제 바로 사용을 할수가 있게 되어지는데요. 암호화 하려는 파일이나 폴더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바로 이지크립트 메뉴가 나오며, 여기에서 암호화 또는 복호화를 빠르게 할수가 있어요.

 

 

위에는 암호화를 하는 과정의 화면이에요. 이렇게 선택한 하나의 파일 또는 다수의 파일들을 한꺼번에 암호화를 진행을 해주게 됩니다. 상당히 어려운 암호화가 적용이 되어지니 사용자는 잃어버리면 안된답니다.

 

 

복호화시 비밀번호를 알아야 이렇게 복호화가 되어지기 떄문인데요. 랜섬웨어의 피해가 커지고 있으니 개개인이 소중한 정보는 지켜야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이지크립트 2.4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