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 고객플라자

2022. 7. 6.

메트라이프는 코오롱그룹이 미국 메트로폴리탄 라이프와 솝잡고 코오롱메트생명보험으로 설립했습니다. 그 후 코오롱이 메트라이프에 지분 전액을 매각함에 따라 상호명을 메트라이프생명보험으로 바꾸며 프로지점제를 전면 도입하고 국내 보험업계 최초로 변액유니버셜보험을 출시 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에 자회사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를 세웠습니다.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오늘은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플라자, 지점찾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번호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전화번호 운영시간안내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600 상담사
고객상담/지급/입금/변경업무 : 평일 09시~18시

ARS
계약관련조회 : 평일 08시~22시 토요일 08시~18시
지급/입금 업무 : 평일 08시~22시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해외 82-2-2017-6700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는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시니어서비스, 상담예약서비스, 원격지원서비스, 상담사우선연결서비스와 같이 메트라이프 콜센터의 특별한 서비스가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메트라이프 보이는 ARS 서비스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메트라이프 콜센터 1588-9600번으로 전화하면 메뉴가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되어 직접 보면서 보이는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메트라이프 ARS 비밀번호 신청방법

 

ARS 비밀번호와 계좌번호는 ARS 간편서비스에서 본인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후에 등록이 가능하고 휴대폰 인증이 안된다면 가까운 지점 또는 고객플라자에 주민등록증과 등록할 은행 통장을 지참 후 방문하면 됩니다.

 

메트라이프 고객플라자&지점 찾기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메트라이프생명 홈페이지에서 메트라이프 고객플라자와 전국 지점을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검색할 지역을 선택하거나 지점명을 선택 후 검색을 누르면 됩니다. 메트라이프 지점의 업무시간과 점심시간, 지도 등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빠르게 이동해보세요.

메트라이프 > 고객서비스 > Contact Us > 지점찾기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서비스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뉴스레터 구독 신청, 자주찾는질문, 채팅상담, 문의하기, 온라인고객창구와 같이 메트라이프 고객센터의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 서비스들을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한분들은 위에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메트라이프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