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보기

2022. 7. 12.

경기도에 있는 수원시는 서울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만큼이나 정치, 경제, 문화, 사회 등 다양한 부분에서 두루 발달한 도시입니다. 오늘은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분들은 꼭 함께 보시길 바랍니다.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검색창에 벼룩시장 또는 수원벼룩시장이라고 입력하면 수원벼룩시장홈페이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하셔도 됩니다.

 

 

수원구인구직

 

수원벼룩시장 일자리정보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이 곳에서 근무지와 업직종을 선택한 후에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스피드구인, 스피드리스트 채용정보, 일반채용이 나오는데요. 맘에 드는 일자리가 보인다면 클릭해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지역별일자리, 역세권일자리, 업직종별일자리, 파트타임일자리등 다양하게 검색해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수원벼룩시장 종이신문 폐간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으로 보는걸 좋아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아쉽게도 수원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는 21년7월1일자로 폐간이 되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2년 최저시급보기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는 2022년 최저임금에 대한 안내도 나와 있는데요. 최저시급정도는 알고 있는게 좋겠죠. 22년 최저시급은 9,160원입니다. 전년대비 440원이 인상되었습니다. 일급과 월급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많은분들이 벼룩시장을 통해서 구인구직을 보고 계실텐데요. 내가 원하는 일자리를 찾기란 쉬운일이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열심히 보다보면 맘에드는 일자리가 나타나겠죠. 오늘의 내용도 참고하셔서 맘에드는 일자리를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수원구인구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