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우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방문서비스신청하기

2022. 7. 13.

대우전자는 2020년에 사명을 위니아전자로 공식 변경하였습니다. 냉장고, 세탁기, 주방기기, 에어컨, TV 등 가전제품 생산 전문업체입니다. 오늘은 대우전자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우전자 콜센터부터 바로 알려드릴께요.

 

대우전자 고객센터

 

 

 

대우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기

 

대우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니아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588 평일 09:00~18:00 공휴일휴무

 

고객센터

 

대우전자 고객센터

 

대우전자 고객센터 서비스

 

대우전자 고객센터

 

대우전자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여러가지 서비스 메뉴를 볼 수가 있는데요. 자주하는질문을 보면 궁금했던 부분들이 많이 해결이 될거에요. 상담문의에서는 제품에 대한 내용을 남겨놓으면 이메일을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 게시판을 살펴 보면 문제점을 파악할 수가 있으니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대우전자 방문서비스 신청

 

대우전자 고객센터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방문서비스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제품 증상과, 신청자 정보, 날짜와 시간을 입력하면 예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편하게 방문서비스 신청을 해보세요.

 

방문서비스신청

 

대우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대우전자 고객센터

 

대우전자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와 판매점 찾기를 검색할 수가 있는데요. 주소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6시까지이고, 토요일은 오전9시부터 1시까지, 공휴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센터찾기

 

대우전자 고객센터 서비스들을 지금은 위니아전자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가 있는데요. 검색창에 대우전자라고 검색하면 위니아전자 홈페이지가 보일거에요. 위니아전자로 변경이 되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