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룸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안내

2022. 7. 21.

일룸은 가구브랜드로 퍼시스 그룹의 자회사 입니다. 한샘, 리바트와 함께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브랜드인데요. 침대, 소파, 식탁 등 여러 리빙 가구와 아이방을 꾸밀 때 일룸 많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룸 고객센터

 

 

 

일룸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일룸 고객센터

 

일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5670 평일 9:30~17:30 (점심시간 12:30~13:30)
토요일 9:30~12:30 (쇼핑몰 구매상담은 제외)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일룸 고객지원 안내

 

일룸 고객센터

 

일룸 고객지원 안내의 내용을 보면 공지사항, FAQ, 상담문의, 제휴/홍보 제안의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상담문의는 로그인 후에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일룸 고객센터 FAQ

 

일룸 고객센터

 

궁금한 내용이 있을때는 자주찾는질문 게시판을 살펴보면 도움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검색해서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상품, 주문/결제/취소, 배송/시공, 교환/반품, 회원정보, 사이트이용, A/S, 분해/이동에 관련된 질문과 답을 볼 수 있으니 궁금한 사항을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일룸 챗봇상담하기

 

일룸 고객센터

 

일룸 챗봇 상담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통해 서비스 신청 및 문의를 편리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챗봇상담은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거나 카카오톡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상담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룸 고객센터에서 챗봇 상담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룸 서비스센터 이용하기

 

일룸 고객센터

 

일룸 홈페이지를 통해 일룸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일룸 제품관련 A/S나 분해/이동 서비스 신청 및 문의는 일룸 서비스센터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일룸 서비스센터 바로가기를 이용해서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서비스센터

 

일룸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가 있는데요.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일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567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