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송가인 노래모음 연속듣기

2022. 11. 17.

송가인은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오늘은 송가인 노래모음을 준비했는데요. 송가인 노래 좋아하는분들은 꼭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송가인 노래모음

 

 

 

송가인 소개

 

송가인 노래모음

 

송가인은 국악인 출신의 트로트가수로 가인은 노래하는 사람,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중의적 뜻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2010년에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았고 일주일 뒤에 방송된 그해 연말결선에서 우수상을 차지했습니다. 그 무대를 본 가요관계자가 연락을 해 트로트 연습을 거쳐 2012년에 신곡을 내고 트로트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송가인 노래모음

 

무명생활이 길었는데 2019년에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초반부부터 우승후보로 인기를 몰다 마침내 우승하며 미스트롯 진이 되었습니다.

 

송가인 노래모음

 

미스트롯에서도 보여주었듯이 정통 트로트의 무서운 파괴력을 보여주는 보컬입니다. 노래를 들어보면 저음부터 고음까지 가리지 않고 파워풀한 소리를 내고, 판소리 전공자다운 허스키 보이스가 섞여 독특한 매력을 줍니다.

 

송가인 노래모음 노래듣기

 

 

송가인 무명배우부터 영동 부르스, 단장의 미아리 고개, 진정인가요, 용두산엘레지, 한 많은 대동강 등 송가인 노래모음을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송가인 라이브동영상

 

 

송가인 메들리를 들어볼 수가 있는 동영상입니다. 가인이어라부터 시작해 서울의달, 엄마아리랑, 한 많은 대동강, 금지된 사랑,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꿈 등의 노래를 송가인 라이브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