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동영상 mp3 변환 쉽게하는법

2019. 8. 4.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아주 간편하고 확실하게 영상파일을 음악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저역시 자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강좌나 강의같은것을 mp3로 바꿀때 좋아요.

 

 

 

핸드폰에 넣어서 공부를 할때 듣는다거나, 또는 차에 넣어서 운전중에 소리로 들어볼때 아주 좋아요. 여러 프로그램들이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좋은 동영상 mp3 변환 프로그램으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필요하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먼저 샤나인코더를 설치를 해야하는데 아주 성능이 좋은 인코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아주 사용하기도 쉽고 속도도 아주 빨라요. 그래서 더욱더 추천을 해드리는 프로그램인데요. 동영상 mp3 변환 방법도 같이 안해를 할게요.

 

 

먼저 샤나인코더를 설치를 해주셔야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이나 기업 구분없이 모두가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다운로드 받아주신후에 설치를 해보시면 됩니다.

 

 

설치를 하시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네이버자료실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무료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설치파일이 다운로드되요.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셨다면 이제 안내에 따라서 설치를 진행을 해주시면됩니다. 설치를 해주시고 나서 사용을 해봐야하겠죠. 아주간단한데요.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프로그램을 실행을 해주신후에 파일을 불러오기 해주세요.그리고 나서 우측의 프리셋에서 파일변환 -> mp3를 불러와주세요. 이런식으로 미리 설정되어져있는 mp3프리셋이 로드가 되어지게 될거에요.

 

 

이렇게 아웃풋 포맷에 대해서 미리 화면이 나오게 되죠. 비디오는 없음으로 나오는게 정상이에요. 이제 '인코딩 시작하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파일이 변환이 되어지게됩니다. 영상데이터 없이 음성데이터만 남게 될거에요. 오늘은 동영상 mp3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