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를 이용하면서 카드를 잃어버렸을 경우에는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롯데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과 분실신고 해제방법, 재발급 방법, 분실신고 후에 카드 사용 여부,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 중에서 고객센터에 마우스를 놓아주세요. 온라인 고객상담, 분실신고 재발급, 이용안내, 롯데 앱카드, 결제 서비스, 개인신용정보 관리보호, 소비자보호포털, 할부철회 항변신청, 공지사항, 제증명발급의 고객서비스를 볼 수가 있습니다. 분실신고, 해제, 카드 재발급에 대한 내용은 분실신고 재발급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8100
- 상담원 연결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분실신고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분실신고 안내
▶ 롯데카드 고객센터 1588-8100
- 1번 누르는 ARS > 8번 분실문의 보이스피싱 > 1번 개인카드 분실신고
▶ 승인 ARS 1588-8300
- 1번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해제 접수확인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도난분실 파손신고
- 분실신고 (24시간 접수 가능함)
※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롯데카드로 분실신고 후에 제휴은행 증권사측으로도 분실신고를 해주세요.
분실신고 해제
▶ ARS
- 1588-8100 > 1번 누르는 ARS > 8번 분실문의 보이스피싱 > 3번 분실해제
※ 일부 카드의 경우 분실해제 불가
▶ 롯데카드 고객센터
- ARS 유선전화 82-1588-8100, 무선전화 로밍폰 82-2-2280-2400 상담원 연결을 통해 해제 가능
▶ 카드센터
- 고객 본인이 카드와 신분증을 지참 후 센터 방문 시에 해제 가능
▶ 홈페이지
- 롯데카드 고객센터 > 카드도난 분실신고해제 (개인회원만 가능함)
※ 가족카드는 분실해제 불가합니다.
카드분실신고 후 다시 사용 가능 여부
범인카드가 재발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롯데카드 범인전용 고객센터 1599-8800를 통해 분실 해제 요청 후에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고매출 신고를 한 경우 분실해제 요청은 불가합니다.
분실신고 카드 재발급 방법
- 신분증 지참 후에 카드센터에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 일부 카드 상품은 카드센터에서 발급하지 않으므로 방문 전에 확인해주세요.
- ARS 분실접수 후에 카드 재발급은 청구지 주소로 자동재발급 처리됩니다.
- 분실신고 대상카드 중에 자동재발급 제외대상 카드가 있거나 ARS자동분실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재발급이 되지 않고 상담원에게 전화연결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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