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이자 KT의 계열사입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케이뱅크 카드 전화번호, 이용시간, 고객상담서비스, 상담원연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케이뱅크 홈페이지 메뉴를 보면 조회 이체, 뱅킹, 상품가입, 고객센터, 인증센터가 보입니다. 이 중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고객지원, 신고 및 해제, 이용안내, 긴급서비스, 상품 약관 설명서 및 공시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서비스
케이뱅크에 문의가 필요할땐 톡상담, 이메일상담, ARS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 은행 : 1522-1000
- 카드 : 1522-1155
ARS 번호 안내, 상담원 연결
- 상담원연결 1522-1000 > 0번
8번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 1번 보이스피싱 문의 2번 카드 분실신고 3번 OTP 분실신고 |
0번 상담원 연결 | 1번 앱 이용방법 2번 예금 적금 3번 대출 4번 카드 5번 해외송금 6번 보험 7번 기업고객 |
고객센터 이용시간 안내
- 은행 상담시간 : 매일 09:00~18:00
- 카드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 분실신고 및 해제, 사고신고는 24시간
연관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