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삼성카드 ARS 이용안내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상담원 연결 번호, 전용상담전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분들은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보세요.
삼성카드 ARS 이용안내
<<디지털 ARS>>
-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있는 경우 1588-8700 > 자동연결
-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없는 경우 1588-8700 > 1번(디지털 ARS 이용) > 1번(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 디지털 연결 URL을 클릭해서 서비스 이용
<<말로하는 ARS>>
- 1588-8700 > 3번 선택
<<누르는 ARS>>
- 단축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1588-8700 > 단축번호입력
- 단축번호를 모르는 경우 1588-8700 > 2번 선택 > #버튼 > 단축번호안내 > 단축번호 입력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88-8700
-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상담원연결 번호 및 ARS 번호안내
<<1번 개인회원>>
0번 상담원연결
1번 한도관련조회
2번 결제예정금액, 이용내역조회
3번 입금, 결제계좌관련 문의
4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신청
5번 포인트, 문자서비스, 카드발급조회, 생활요금납부서비스
6번 휴면카드 유지신청, 카드해지(평일09:99~18:00)
8번 종합소득세, 부가세, 소득공제 관련 전용서비스
<<2번 가맹점>>
1번 거래승인
2번 가맹점 매출 실적 안내
3번 가맹점 번호 조회
4번 가맹점 대금 지급 조회
5번 승인 취소
6번 개인사업자 비즈카드 신청
0번 상담원연결
<<3번 법인회원>>
1번 이용 한도 조회
2번 결제대금 조회
0번 상담원연결
<<4번 자동차, 리스, 할부 금융>>
1번 자동차관련 상품
2번 할부 금융
3번 리스 렌탈
0번 상담원연결
<<5번 기프트카드, 화물 복지, 국민행복삼성카드, 앱관련 문의>>
1번 기프트카드 환불 신청 (상담원연결)
2번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4번 모바일, 앱카드 (상담원연결)
5번 화물복지, 국민행복삼성카드
6번 안심서비스
0번 상담원연결
<<6번 카드신청, 발급조회, 비회원, 단순문의>>
1번 카드 신규 발급
2번 기존회원 교체/추가/재발급 신청
3번 카드 발급 진행 조회
4번 휴면카드 유지, 카드 해지 문의 (평일 09:00~18:00)
0번 단순상담, 비회원상담
<<8번 보이스피싱, 분실신고, 카드사용등록>>
8번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 (상담원연결)
1번 신용카드 분실신고
2번 신용카드 분실해제
3번 신용카드 습득신고
4번 카드사용등록 (새로 받은 카드 사용등록)
5번 카드사용이 안되는 경우
0번 상담원연결
전용 상담 전화번호
- 대출 신청 1588-8600
- 분실신고 한도승인 1588-8900
- 카드 신청 1688-1133
- 중도상환 1688-5045
-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1599-8700
- 영어상담 1688-8751
연관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