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에서는 정수기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은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제품 분리 및 재설치 비용
- FAQ 궁금한내용 검색하기
-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홈페이지 > 고객센터
교원웰스홈페이지에서는 브랜드스토리, 제품/서비스, 단리렌탈몰, 이벤트/혜택, 마이웰스, 고객센터, B2B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고객센터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공지사항, FAQ, 매뉴얼, 구매문의, 방문신청/조회, 온라인상담, 웰스전국지점찾기 중 원하는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제품 분리 및 재설치 비용
이사를 위해 제품의 분리 및 재설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원하는 날짜 일주일 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제품 분리 및 재설치 비용은 아래 화면을 참고하세요.
※ 홈페이지 가입고객 접수 방법은 로그인 > 마이웰스 > 이용 중 제품 > 엔지니어 방문 신청/조회로 이동해주세요.
FAQ 궁금한내용 검색하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커피머신, 안마의자, 전기레인지 등 제품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나 제도/결제, 서비스, 홈페이지 등 기타 궁금한사항이 있다면 FAQ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전화번호 | 이용시간 | |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 1588-4113 | 평일/토요일 09:00~18:00 일요일/공휴일 09:00~13:00 (주말 및 공휴일은 긴급상담만 가능) |
※ 팩스번호 : 02-3408-5250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