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 시간에는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와 관련된 카드발급, 서비스, 회원정보, 결제관련, 카드이용, 금융서비스, 포인트, 마일리지, 홈페이지, 스마트앱 등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자주하는질문에서 검색해 볼 수 있어요. 아래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이용해서 살펴보세요. 그럼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먼저 살펴보도록 할께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우리카드 홈페이지 위에 메뉴를 보면 고객센터가 보이죠?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우리카드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살펴볼 수 있어요. 상담서비스를 보면 ARS상담,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 수화상담, 챗봇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 이용안내
카드 신청부터 주요 조회 및 변경까지 1년 365일 인공지능 챗봇 답이 실시간 도와드립니다. 궁금한점이 있다면 챗봇으로 간편하게 문의해보세요.
<<이용방법>>
-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앱, 모바일 웹 > 챗봇 플로팅 아이콘 클릭 > 챗봇과 대화 시작 > 우리카드 고객센터 > 챗봇 안내 > 답이랑 바로 대화하기 클릭
- 우리카드 ARS > 고객상담센터 1588-9955 > 챗봇 연결 9번 > 챗봇과 대화 시작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 대표 전화번호 : 1588-9955, 1599-9955
- 상담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분실 및 승인 : 365일 24시간
상담원 연결, ARS 번호 안내
1. 결제 대금, 사용 내역, 유가보조금 문의
2. 이용한도 조회 및 한도상향
3. 즉시결제, 입금관련 또는 해외송금서비스 문의
4.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또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5.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
6. 결제알림 서비스, 각종 증명서 발급
7. 휴면카드 계속 사용 신청 또는 카드 해지
8. 카드 재발급, 비밀번호 변경
9. 챗봇연결 문자 전송
0. 상담원연결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