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은 지역 향토기업과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에어부산과는 달리 아시아나항공이 100% 자본금을 출자하여 출범한 항공사입니다. 이번에는 에어서울 고객센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에어서울 홈페이지 들어가기
에어서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예약 조회/변경, 서비스안내, 제휴 혜택/민트몰, 이벤트/새소식의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서비스 안내 메뉴를 보면 항공권 안내, 부가 서비스스 구매, 공항 서비스, 기내 서비스, 도움이 필요한 고객, 모바일 서비스, 양식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보기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마우스를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고객센터에서 자주묻는질문 메뉴를 볼 수가 있어요. 예약발권, 공항, 기내서비스, 홈페이지, 기타 등등에 관한 궁금한내용은 자주묻는질문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몇가지 질문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Q. 유아 좌석 구매
Q. 좌석 변경
Q. 항공권 타인 양도
Q. 분실물
Q. 스마트폰 체크인
에어서울 고객센터 전화번호
- 국내선/국제선 예약문의 : 1800-8100
- 이용시간 : 09:00~18:00
모바일 서비스 안내
<<이용방법안내>>
- 스마트폰에서 m.flyairseoul.com으로 직접 접속을 합니다.
- 모바일 포털사이트에서 에어서울을 검색합니다.
<<이용서비스>>
- 항공권 예매 및 부가 서비스
- 스케줄 조회
- 출도착 조회
- 체크인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