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누르는 ARS와 말로하는 ARS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현대카드를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을땐 FAQ에서 내용을 보면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볼 수가 있어요. 먼저 살펴볼께요.
FAQ 바로가기
찾고자하는 문장이나 단어를 입력해서 궁금한점을 검색해보세요. 이용대금결제, 카드이용내역, 자동납부, 카드수납, 연회비, 이용대금명세서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콜센터
- 현대카드 콜센터 대표 전화번호 : 1577-6000
- 상담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카드 도난 분실 신고는 1577-6200으로 신고해 주세요.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 개인회원 상담원연결 ARS번호
1번 > 0번 > 1번 한도, 결제, 사용 문의
1번 > 0번 > 2번 정보 변경 문의
1번 > 0번 > 3번 이벤트, 카드 혜택, 포인트 문의
1번 > 0번 > 4번 증명서 발급 문의
1번 > 0번 > 5번 카드 발급 문의
1번 > 0번 > 6번 기타 문의
누르는 ARS 번호 안내
카드이용, 금융상품 신청, 거래승인에 관한 원하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서비스별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클릭하면 ARS번호를 볼 수가 있으니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쉽게 이동해보세요.
- 카드이용 전화번호 : 1577-6000
- 금융상품 신청 전화번호 : 1577-6100
- 거래승인 전화번호 : 1577-6200
말로 하는 ARS 안내
- 용무를 간단히 말을 하더라도 해당 서비스 또는 관련 서비스로 연결을 해드립니다.
- 단어나 문장,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 명칭도 인식됩니다.
- 상담원 안내 도중에 말을 해도 인식을 합니다. 단 요청한 서비스에 대한 안내시에는 안내 종료 후에 가능합니다.
- 이용 도중에 다시듣기, 맨처음, 종료는 필요할 땐 언제든 요청이 가능합니다.
추천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