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POTV 편성표 스포티비 채널번호 보기

2022. 9. 27.

SPOTV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네인먼트 계열의 스포츠 채널입니다. 오늘은 스포티비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검색창에 SPOTV나 스포티비라고 입력하면 홈페이지를 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SPOTV 편성표

 

 

 

SPOTV 홈페이지 들어가기

 

SPOTV 편성표

 

스포티비 홈페이지에서 채널정보, 편성표, 채널번호, 프로그램등에 대한 안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몰(spotv mall)의 홈페이지를 클릭 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스포티비를 클릭하겠습니다. 스포츠채널인 spotv, 야구채널 spotv2, 골프&피트니스 전문채널 spotv Golf&Health, 연예채널 statv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모두 볼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스포츠 소식을 볼 수가 있으니 스포츠 좋아하는분들은 스포티비 채널 시청해보세요.

 

SPOTV 편성표 바로가기

 

SPOTV 편성표

 

오늘 스포티비 편성표를 보니 스포츠타임 풋볼 스페셜, UEFA 네이션스리그 매치데이, 축구 국가대표 친선경기 하이라이트, 스포츠타임 손흥민 스페셜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spotv채널 일일편성표와 주간편성표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편성표보기

 

 

SPOTV 채널번호 바로가기

 

SPOTV 편성표

 

  • alleh tv : 51번
  • B tv : 120번
  • U+ tv : 107번
  • SkyLife : 200번

 

 

👉채널번호안내

 

 

오늘은 스포티비 번호와 편성표를 안내해보았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등 해외축구부터 MLB, NBA, DP 월드투어 아시아투어, 윔블던 등 권위있는 골프와 테니스, KBO리그, KBL까지 다양한 국내외 인기 스포츠를 spotv에서 만나보세요.

 

 

관련기사

채널CGV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ocn movies)

 

채널CGV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ocn movies)

오늘은 채널CGV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3월부터 채널CGV에서 OCN Movies로 채널명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ocn무비 홈페이지를 통해서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

자세히 보기...

once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once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once 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역대 인기 레트로 드라마를 통해 그 시절의 추억과 감동을 느껴볼 수 있는데요. 제목만 들어도 알만한 드라마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자세히 보기...

jtbc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jtbc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jtbc는 종합편성채널입니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슬로건으로 보도, 드라마, 예능, 교양, 시사 프로그램들을 편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jtbc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창에 jtbc라고 입력하면 바로..

자세히 보기...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투니버스는 어린이 방송 전문 채널입니다. 투니버스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정보와 편성표, 채널번호를 볼 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투니버스라고 입력하면 홈페이지가 바로 보일거에요. 목차 투니버스 홈페이지..

자세히 보기...

jtbc2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jtbc2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보고싶은 예능을 JTBC2 채널에서 많이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JTBC2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jtbc2 프로그램 소개 jtbc2 편성표 바로가기 jtbc2 채널번호 바로가기 jtbc..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