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장유넷 구인구직 바로이용해보기

2019. 11. 22.

이제 정말 겨울이 온 것 같습니다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졌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일자리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하고자 합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제가 안내를 해 드릴 지역은 바로 김해 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하신다면 장유넷 구인구직 게시판 살펴보시는것을 추천해요.

 

 

 

 

그러면 바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장유넷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판을 이용해서 쉽게 얻을 수 있는 일자리들도 있답니다.

 

.

 

 

 여러분들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이렇게 먼저 장유넷 이라고 검색을 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여러분들도 쉽게 구인 구직 일자리를 보실 수가 있을 거예요.

 

 

 

이렇게 공식 구인구직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상단에 있는 구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하단에 서브메뉴가 나오게 되어 줄 텐데 여기에서 전체 부인을 눌러 주세요.

 

 

 전체 부인을 눌러주시기 되었다면 이렇게 카테고리가 먼저 나오게 되어 주실겁니다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일자리가 있다면 카테고리를 눌러서 필터링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화면을 조금 더 내려 보시게 된다면 이런 식으로 일자리 정보들이 나오게 되어 지는데요 여러분들이 관심있는 분야의 일자리를 클릭을 하시면 바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장유넷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클릭을 하시면 자세한 일자리 정보가 나오게 되어지네요 다양한 일자리가 빠르게 올라오고 있는데 김해 지역에서 일자리 구하고 있으시다면 오늘 안내해드리는 장유넷 구인구직 게시판도 꼭 참고를 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