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쉽게 보기

2020. 11. 8.

요즘은 취업할곳을 평균적으로은 온라인으로 더 많이 구하게 되어지신것같네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컴퓨터를 통해 간단하게 교차로 신문을 보는법에 대해 안내를 해볼게요. 누구든지 쉽게 컴퓨터로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취업할곳을 보실수가 있네요.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그러므로 귀찮게 신문을 가지러 나가지 않아도 돼요. 컴퓨터로도 종이신문까지 그대로 보실 수가 잇도록 서비스를 하고있기도 한데요. 자그럼 바로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보는법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차로 홈페이지

가장우선 방문해 주신 분들도 공홈으로 이동을 해 주셔야 한데요.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교차로라고 검색 해보시면 바로사이트가 나오게 되었을겁니다. 이부분에서 교차로를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 지역 선택

교차로 선택을 하셨다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 지실텐데요. 바로 메인 화면에서 지역을 선택을 해볼수 있는 화면이 나와질텐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경기도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수원교차로 선택

경기도 지역을 선택을 해보시게되어 졌다면 이렇게 소개가 나오게될건데 나와있는 이중에서 정중앙 있는 수원교차로 골라 주세요. 이 방법 사용 하시면 전국 모두 교차로 보실 수가 있답니다.

 

 

신문그대로 보기 기능

선택을 하게 되셨다면 이렇게 수원교차로 전용 화면이 보여지게 되어지게 되죠. 나와있는 이중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신문그대로보기라고 하는 메뉴 버튼들이 있어요.이부분을 누르세요. 그러면 종이신문 그대로 볼수 있기도 한데 이 방법을 사용해서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살펴볼게요.

 

 

구인구직 신문보기

클릭해보시면 바로 종이신문이 그대로 보여지게 되는데 맨날매일 아침에 배포가 되니까 최신간을 바로 보실수있을거에요. 이번엔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보는법 안내 해봤는데요. 안내 참고해서 살펴 보기 바래보도록 하곘습니다.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