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흥국화재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2020. 11. 13.

어서 오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흥국화재 관련하여 정보 소개를 해보도록 할 겁니다 자동차 보험 그렇기도 하지만 여러 가지 화재 보험이나 자녀 사랑보험 가족사랑보험 등 여러 가지 상품을 팔고 있다는 보험사 인것이기도 하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흥국화재 고객센터를 사용해보는 법에 관하여 포스팅을 해 드려 볼 겁니다.

 

 

흥국화재 고객센터 안내 

흥국화재 사용하신 분들 정말 많은데 경우에 따라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주셔야 하는 경우가 있을 거예요 사실 보험 근무 하는 게 어렵고 복잡하게 도와줘그렇게 때매 물어보셔야 할 내용이 많으실 텐데 흥국화재 고객센터 사용하시는 방법 정리해드렸는데요.

 

 

대표번호 및 단축번호

근래에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으로 고객센터를 사용해보실수도 있고 평범한 대표 연락처로 전화 하시어 전화로 상담을 받아 보게 되거나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도 있더라구요

가장먼저 대표번호는 1688-1688번인데요.그리고, 상단에보이는 것처럼 ARS 번호도 있으니 바로 즉시 눌러서 희망하는 서비스를 사용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참고로 상단에 보이시는 ARS 서비스들은 평일 주간 시간에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 들이랍니다.

 

 

주말 콜센터 안내

평일 오후 6시 이후 또는 휴일이나 휴일에는 상단에 보이시는 것과 같은 서비스 사용이 가능 하기도 합니다 보다보면 이런식으로 자동차사고접수 나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요청되어 지시는 언제나 사용을 해 주실 수가 있군요 그 외에도 일부의 증명서 등을 발급 신청해보실수도 있긴 하지만 평범한 상담센터는 사용 불가능 하실 겁니다. 인터넷으로도 흥국화재 고객센터를 사용해보실수 있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방문 하신 분들도 공식 흥국화재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 보시게 되셨으면 상단에 고객센터라고 되어 있다는 메뉴를 확인을 해볼수 있죠 이 메뉴를 통해 자주 묻는 말에 대하여 답변 또는 인터넷 고객상담을 할 수가 있는데요.

 

 

자주묻는질문

생각보다 편리하게 자주 하는 질문해서 방문하신 분들이 알고싶어했던 부분들을 찾으실 수가 있군요 상담은 연결 안 하고도 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부분인 것이기도 한데요.

 

 

고객상담 신청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서 방문하신 분들이 궁금하신 사항들을 정리해서 질문해 둘 수도 있기도 한데요. 그렇지만 실시간 답변이 아니라서 조금 기다려야 하는 답답함과 번거로움이 있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대표 흥국화재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이 속 편하실 거에요. 오늘의 소개 참고가 되셨기를 바래보도록 하곘습니다.

흥국화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