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0. 11. 24.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봅니다. 롯데카드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단축번호, 그리고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시간 안내를 설명합니다. 또한 온라인 고객센터도 함께 안내를 해드리니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로 할수 없는 상황에서는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셔도 좋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2가지

 

 

 

요즘은 여러가지 형태로 고객센터를 이용해볼수가 있게 지원을 해주고 있어요. 그중에선 전화가 가장 쉽고 편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롯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및 ARS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그리고 다른 한가지는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인터넷이 편리하신 분들은 사이트 접속을 하셔서 사용해보세요.

온라인 롯데카드고객센터

 

 

 

방문해주신 분들이 직접적으로 고객센터 정보를 얻고자 하시다면 롯데카드라고 검색을 한다음에 하단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링크메뉴 들 중에서도 고객센터를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방문해 주신 분들이 직접적으로 이동을 하셔서 볼수가 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온라인 고객센터 메뉴 

 

 

 

공홈으로 이러한식으로 이동을 바로 바로 하게 되었을텐데 이 부분에서 보면 여러가지 서비스들을 있습니다 전화뿐아니라 이메일 상담이나 챗봇 상담과 같은 여러가지 서비스들을 지원이 되고 있어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전화로 이용해보시는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하게되는데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늘 준비해본 안내 내용들은 정식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얻어온 정보들이기도한데요 가장먼저 대표 연락처는 1588-8100번으로 전화를 해보시면 됩니다. 대표번호 이고, 그외에 금융서비스나 분실, 한도승인, 빠른 카드 신청, 할부금융, 신용대출등의 경우에는 번호가 따로 있으니 위에 안내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세요.

 

 

고객센터 이용시간

 

 

 

 그 외에도 서비스별 바로바로 직통번호들도 소개해 뒀으니 참고 하시면 좋으실것같네요 기본적으로 ARS 이용 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이 됩니다. 그외에 보이스피싱이나 분실신고 등이 전화는 24시간 언제나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ARS 단축번호

 

 

 

 자 그럼 롯데카드 고객센터 ARS 소개를 해 볼게요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바로바로 상담원 연결을 해보고자 하시다보면 이러한 식으로 연속적으로 옆에 쓰여져있는 번호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또한 분실신고 물론 이러한식으로 안내 되어 지게된 번호로 다이렉트 연결이 되어집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롯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와 ARS단축번호 안내해봤는데요. 필요한 분들 참고해보세요. 롯데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