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가입방법 및 서류

2021. 3. 13.

이번 시간에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은 바로 제주은행에 대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제주도 거주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제주은행 많이 이용하실겁니다. 오늘은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거에요.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제주은행은 생각보다 오래된 은행인데 제주은행답게 제주 전역에 고르게 분포가 되어져있는 은행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뱅킹 모두다 사용하시죠. 은행 내방보다 확실히 편리하기 때문에 요즘은 필수라 할수가 있는데요. 신청을 하셔야지 이용할수가 있어요.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가입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여러분들도 제주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려면 먼저 가입신청이 되어져야 합니다. 다만 여러분들이 최초로 해당 은행에서 인터넷뱅킹을 신청을 하시려면 내방이 필요합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개인의 경우 신분증과 도장만 가져가시면 바로 신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인증서 발급 및 등록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이렇게 여러분들이 은행에 내방하셔서 가입을 하셨다면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을 하실때 받은 정보를 통해서 인증서를 발급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처음 인터넷뱅킹 사용한다면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이렇게 여러분들도 공동인증서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처음인터넷뱅킹을 신청하신 고객을 눌러주시고 통장계좌정보등을 입력하여 인증서 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인증서 발급을 받아주셨다면 제주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려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금융서비스 인터넷뱅킹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여러분들도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시간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인터넷뱅킹은 24시간 365일 대부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영업일자 전환시간인 00:00 분부터 00:10분까지는 일부 서비스가 제한이 될수가 있습니다.

 

전국 영업점 찾기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전국에 영업점이 많이 있는것은 아니에요. 앞서 말씀드린것철머 처음 인터넷뱅킹 가입을 하시고자 하신다면 여러분들도 내방을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신청서 작성을 하셔야하는데요. 제주도 이외에도영업점이 일부 있습니다.

 

지점 안내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이런식으로 지점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대부분은 제주도에 위치해있어요. 서울과 부산에 지점이 있긴한데 그렇게 많지 않네요. 내방을 꼭 하셔야 한다면 이렇게 찾아보고 방문하세요. 오늘은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하는 방법과 이용하는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