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기

2020. 12. 24.

안녕하세요 오늘 보니까 재미있는 영화들이 제법 많이 개봉을 하였더라구요. 한동안 극장에 가지 않았었는데 재미난 영화들이 꾀많이 개봉하여서 당연스럽게도 조만간 한번 가봐야 할듯한데요. 이번엔 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를 보러 가보기전에 미리 한번 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다보시면서 볼만한 영화가 무엇이 포함 되는지, 또한 언제 상영을 하고 있는지 시간을 보고 가면 좋을겁니다.

 

 

롯데시네마 검색

가장 우선 방문자분들도 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시려고 한다면 정식 롯데시네마 URL로 접속을 해주셔야 해요.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보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건데요. 하단에는 링크 링크 제공을 해보려 합니다.

 

 

 

롯데시네마 화면으로 접속을 해주셨다면 전지역에 있는 롯데시네마중 선택해 볼 수가 있어요. 위에 있는 영화관을 선택해 주시고 하단에있는 수원(수원역)을 골라주십시오.

 

 

수원역 극장 안내

그럼 이렇게 극장이 나오도록 되실거에요. 이 화면에서 보시면 총 스크린은 8개라고 소개가 되어있어요. 또한 좌석수는 1995석이나 되어진다고 소개가 되어있네요.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

또한 위에보이는것과 같이 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가 바로 나오도록 될듯합니다. 이 부분에서 보시면 예매할수가있는 남은 좌석수까지 소개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또한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예매도 할수 있습니다.

 

 

수원롯데시네마 주차장 안내

 마지막으로 주차장 사용시 도움되는부분들도 같이 소개를 해보도로록 하곘습니다. 영화를 보는 고객분들은 3시간 30분간 꽁짜로 주차를 해 볼 수가 있어요. 출차전 미리 정산기를 통해 인증을 해 주신다면 되는데요. 이번엔 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 보았어요. 참고가 되셨길 바래보도록 하곘습니다.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