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기

2021. 1. 1.

근래에 그나마 전염병 사태가 어느정도 완화되어 진 것같네요 하지만 최근에도 조심하여야 하는 시기이에요 영화를 보시고 좋아하신다면 시간을 완전히 파악해주신 후에 해당 시간에 맞추 어서 영화를 보시고 오시는게 좋았었는데요 이번엔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영화를 보시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미리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면서 보시고자 하는 영화를 선택을 하고 시간도 알아두는게 훨씬 참고가 될 겁니다.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메가박스 홈페이지 접속

 먼저 방문자분들도 이 방법으로 메가박스로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메가박스로 검색을 해본 후에 아래에 보여지시는 영화관 메뉴를 눌러보면 보다 간편한데요.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목포하당 메가박스 선택

 영화관 메뉴를 누르시게 되어 졌다면 전국에 있는 전체 극장 중에 목포 메가박스를 선택해 보셔야 하게되는데요 광주전라 지역을 눌러 주시고 나서 목포 하당을 눌러보시면 되거든요.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목포 메가박스 극장안내

선택을 하셨다면 목포 메가박스에 관련된 소개가 나오도록 되어질 텐데 이 극장은 전부 일곱 개의 스크린 있습니다 또한 3층에 매표소가 위치해있습니다.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 상영시간 확인가능

 아래 쪽으로 더 내려 오시게 된다고한다면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시간만 보이는게 아니고 아래쪽에 안내되어져 있는 남은좌석도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가능하신다면 예매하고 방문하는게 더 좋으실것같네요.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목포 메가박스 바로가기

또한 자가용을 사용을 해서 극장에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주차장 정보가 궁금하실 거예요 영화를 보는 고객분들 이라면 무상으로 주차를 해 주실 수가 있다고합니다 이번엔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법에 대하여 소개해 봤습니다.

목포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