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1. 6. 17.

 이번엔 경산시에 거주하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산시에 거주하면서 경산시청 홈페이지 한번씩 보는게 좋습니다. 여러가지 복지혜택이나 내용들을 확인해 보실수가 있기도한데요. 또한 지금은 코로나 감염자의 동선파악이나 코로나등 도움되는 부분들도 확인가능하거든요.

경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시청 홈페이지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경산시청 홈페이지 접속을 하셔서 코로나 확진자 동선파악을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보도록 할게요. 더러 재난문자가 와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동선파악을 하라고 소개가 나오는경우도 합니다.

경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산시청 접속하기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이런식으로 포털사이트에서 경산시청으로 검색 하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지실거에요. 방문자분들이 좀더욱 쉽게 이동 할수있게 하단에 경산시청 홈페이지 링크 링크도 소개해둘게요.

경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산시 코로나 확진자 확인하기

 경산시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여러가지 유용한정보들을 얻어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여러가지 복지나 지원사업들도 확인가능하십니다. 이번엔 경산시청 정식 홈페이지에서 코로나 확인 하는 방법 알려드릴거에요. 바로 중앙 코로나 현황안내 링크가 있습니다.

경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확진자 이동경로 보기

 이런 방법으로 경산시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게 된다고 한다면 바로 현황을 확인을 해보실수있을거에요. 확진자와 감염자 또한 가장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경남시 확진자 이동경로를 볼수가 있습니다.

경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남시청 링크

 유용한 도움되는 정보를 얻어볼수있는 경산시청 홈페이지에 대하여 소개해 보았어요. 특히나 얼마전 코로나 감염자의 이동 경로를 보기 위해 찾으신 분들 많을텐데요. 밑에 홈페이지 링크 사용하셔서 쉽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경남시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