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2021. 6. 28.

 최근는 거의다 복합기로 제품이 나오더라요. 프린트도 되고스캐너의 기능도 포함되어 있는 디바이스이거든요. 이번엔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 설치 하는 방버에 대하여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이 갖고 계신 모델로검색을 하고 찾아내서 설치 해보시는법을 절차적으로 소개해보겠는데요.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

 Canon은 카메라를 만드는 회사로만 알고 계신분들도 많으시지만 기존엔 사무용 기기등에서도 부각을나타내던 기업이었습니다. 프린터 물론매우 유명합니다. 제조해보고 있는 제품들이 사실 대단히 많더라고요. 대체적으로 홈페이지에서 Driver를 해볼수 있네요. 간편하게 모델명만 알고있으시다면 쉽게 해볼수가 있습니다.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캐논 다운로드센터

 가장우선 내려받기를 하시려고 한다면 공홈으로 이동을 하여야 합니다. 아래를 클릭해서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받으시고자 하는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의모델명을 입력해 주신다면 되어 지십니다. 저는 mx499모델을 찾아보도록할겁니다!

http://www.canon-bs.co.kr/cs/download.aspx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운영체제 선택

 검색을 하시고나서 왼쪽에 가장우선 본인이 이용해보고 있는 운영체제를가장우선 선택을 해주셔야 해요. 검색이 되어져 나온 드라이버라고해서 전부 설치해서 돌아가시는게 아니거든요. 저는 제 운영체젱니 Windows7 64bit로 선택을해보았는데요.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제품선택

 그랬더니 이렇게 Windows7 64비트에 설치하면 되어 지는드라이버들로만 전부 필터링이 되어 지는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통합 패키지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비교적 가장 근래에 나온 통합버전으로 다운을해보았는데요. 밑에쪽에 다운 버튼 누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설치파일 다운로드

 그렇게 하면 이렇게 소프트웨어 이용권 동의에 관련 되어진 팝업창이 하나나타나고 바로바로 캐논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이 시작이될 겁니다. 안내에 따라서 방문자분들도 바로 바로 설치화일받아보세요. 회원가입이나 LOGIN 절차 없으므로쉽게 받아 볼수 있으실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