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엘에이치청약센터 바로가기

2021. 4. 23.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신규로 바뀐 엘에이치청약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려 보고자 하답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 청약을 할 수가 있게 대체적으로 바꼈는데요 그래서 컴퓨터를 통해 청약을 해보는 법에 대해 알아 주시는 것이 좋네요.

엘에이치청약센터 바로가기

엘에이치청약센터

 근래 국민임대 공공임대 장기전세나 LH에서 공급하는 주택에 있기에 청약은 엘에이치청약센터를 통해서 접수를 해보실수가 있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을 통해서 몇번번의클릭만으로도 접수를 할수가 있어요.

엘에이치청약센터 바로가기

LH청약센터 접속하기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LH 청약센터를 사용을 하는 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가장우선 방문자분들도 접속을 하기 위해는 이러한식으로 검색 하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도록 되실거에요 하단에는 조금더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가 있게 바로가기 버튼을 전화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엘에이치청약센터 바로가기

분양/임대정보

 방문자분들도 이 방법으로 정식홈URL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셨다면 위에 있는 여러가지 메뉴들을 확인할 수가 있을 건데 엘에이치청약센터를 통해서 각종 분양정보 나 임대정보 공고문을 확인을해볼수가 있어요. 가장 정확히 확인 해보시는 방법일거에요.

엘에이치청약센터 바로가기

분양정보

 이러한식으로 분양 및 임대 공고문을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토지뿐아니라 분양주택 신혼희망타운 임대주택 등의 공고문까지 살펴볼수가 있어요.

엘에이치청약센터 바로가기

인터넷 청약하기

 또한 인터넷을 통해서 바로 청약을 할수도 있습니다 역시 청약날짜에 접속을 하여야 하게 되는데 메뉴 중에 위에 보시면 이러한식으로 인터넷청약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들이 있을 거에요 여기에 보면 청약연습하기 가이고 청양 신청하기가 있기에 방문자님들이 잘 선택을 해야지만 하답니다.

엘에이치청약센터 바로가기

청약신청 연습하기도 지원

 아직 엘에이치청약센터를 통해서 청약을 해 본 적이 별로 없으신 분들 이라면 청약 당일 말고 그 전에 미리 이러한식으로 청약연습하기를 통해서 어떤식으로 하면 절차진행을 할수가 있는지에 대해 미리 한번 해 보시는 것도 좋으실것같아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