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복음성가무료듣기 연속재생

2020. 6. 23.

복음성가무료듣기 연속재생

 

 

제 블로그에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복음성가무료듣기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편리하게 들어 보시며 마음을 치유하실 수 있을겁니다. 힘들도 지치셨을때 아주 위로가 되주고 힘이 되어주기도 하는 음악들이죠. 오늘은 복음 성가 mp3 다운이나 ccm mp3 다운로드 없이도 바로바로 실시간으로 유튜브에서 들어보실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00_복음성가무료듣기

01_복음성가무료듣기

 

힐링이 되어지는 음악

 

 

감동을 주고 치유를 해주기도 하는듯한 노래들입니다. 여러분드로 의 추천곡 지금바로한번 듣기를 함께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제는 교회를 다니지 않으셔도 이런식으로 복음 성가곡이나 CCM을 찾아 들어본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 저또한 그러한편이랍니다

 

02_복음성가무료듣기

03_복음성가무료듣기

 

마음을 치유한다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 치료해주시는 기분이 들어서 복음성가무료듣기를 찾아 듣곤하십니다. 노랫말도 아름답고, 멜로디도 참 좋네요. 치유이 필요하시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런 음악 듣기를 해주시면 좋을듯한데요.

 

 

04_복음성가무료듣기

05_복음성가무료듣기

 

유명한 복음성가 찬송가

 

 

이번에는 오래 듣기 해보시라고 2개의 모음을 주비를 해봤습니다. 들어만 봐도 좋은 음악들이죠. 들어보고 있다보면 불끈 불끈 다용기도 나고 힘도 나실거에요. 하루종일 들어보셔도 질리지가 않을겁니다.

 

 

 

다운로드 없이 편하게 유튜브로

 

 

ccm 다운로드 사이트 갈필요 없이 그냥 위에 안내되어있는 복음성가, 찬양 ccm등을 다운로드 없이 바로 들어보실수가 있죠. 상단에 준비를 해본 모음은 2시간 35분짜리 모음이기도 한데요. 또한 아래에 살펴보시면 재생목록이 함께 나오도록 되어져요. 그러하니 참고해서 노래 듣기를 해 주시게 되면 좋으실겁니다.

 

 

연속으로 편안하게 감상하기

 

 

상단에는 1시간 복음성가무료듣기 이기도 한대요. 상단에 모음도 좋더라고요 토탈 3시간 30분 가량 주르륵 연속으로 들어볼수가 있으실겁니다. 쉴때나 업무 보실때나 이런 식으로 준비를 해본 음악 듣기를 해 주시면 좋으실것 같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꼭 기독교가 아닌분들도 ccm 피아노 모음이나 찬송가 다운 받아서 듣는 분들 많으시더라고요. 아무래도 힐링하는데 도움이 되서 그런듯합니다. 그렇다면 준비를 해본 모음 신나게 듣기하시기바랍니다. 저느 이만 물러 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