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흘러간옛노래모음집 히트곡모음

2020. 9. 8.

오늘 이시간에는 악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오늘 설명해보고자할 노래듣기는 정말 오랜 세월이 지난옛노래모음집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현재으로부터 50년 전후는 지난 곡들이 아닌 걸까 싶네요. 반가운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흘러간옛노래모음집 히트곡모음

 

 

연속으로 노래듣기

준비를 해본 지난옛노래모음집은 한번만재생을 해 놓으면 전부 주르륵 연속으로 흘러나오게되거든요. 정말 듣기 좋으며, 아름다운 노래 곡들이 가득해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번 들어 보시게 되면엄청 만족스럽고, 추억도 새록새록 하는것 같은데요.

 

흘러간옛노래모음집 히트곡모음

흘러간옛노래모음집 히트곡모음

 

흘러간옛노래모음집 연속듣기

요즘은 이렇게 편안하게 음악을듣기해볼수가 있게 좋아졌어요. 기존에는 테이프 혹은 LP판으로 음악을 들어 봣을겁니다. 요즘은 이러한식으로 간단하게 온라인만 연결되어있다 보면 어디서나 음악을 들어볼수 있도록 바뀌었죠.

 

흘러간옛노래모음집 히트곡모음

흘러간옛노래모음집 히트곡모음

 

유튜브로 무료듣기

하단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 역시 한번만 재생을 해놓으면 쭈욱 한번 전부 들어볼수가 있기도 한데요. 바로아래 있는 노래듣기는 2시간 30분또는 재생이 되는 노래감상하기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꺼번에 편안하게 들어볼수가 있어요.

 

 

바로 하단 있는 노래듣기는 40곡정도가 모아져있는 노래듣기인데요. 60년대 70년대 발표되게 되어진 노래 곡들이 주로 들어 있네요.

그렇다보니 아마도 잊어졌던 곡들도 재생이 되었기 때매 반가우실겁니다.이번엔 지난옛노래모음집 준비를 해봤습니다. 이번 내용을 설명 해 보았던 노래듣기 전부 해보시면 되요. 그럼 저는 이젠 그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준비한 노래듣기하면서 추억의 당시을 추억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