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박강성 노래모음 베스트 노래듣기

2020. 6. 27.

유튜브 무료듣기

 

 

오늘은 비가 내리는데요. 비오는날이니까 이분의 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이번에 감상 하실 노래는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가수 박강성씨 좋아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실건데요.이번에는 박강성씨에 관련해서 소개와 같이 대표대표곡 노래들을 모두 들어볼거에요.

 

00_박강성 노래모음

01_박강성 노래모음

박강성 노래모음 베스트

 

 

1982년 MBC의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해주시면서 싱어로 대뷰를 하게 되었네요. 1986년도에 정규 1집 앨범이발표되었죠. 이후 미사리 라이브 카페에서 주로 공연을 하셨습니다.

 

02_박강성 노래모음

03_박강성 노래모음

연속으로 재생되는 노래모음

 

 

이젠 방송활동도 빈번히 하는것 같아 보기 좋아요. 분명히 애절한 박강성 노래모음을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저역시 박강성 노래 참 듣기 좋아하더라고요. 방문자분들도 오늘 들어보기 바랍니다.

 

04_박강성 노래모음

05_박강성 노래모음

비오는날 더 잘어울리는 노래

 

 

박강성씨는 아마도 발표하신 곡들이 참 애절하시고 슬픕니다. 문밖에 있다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병정등의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데요. 아래 모음을 통해 모두 들어 보기 바랍니다.

 

 

저 또한 이번에는 대표 히트곡 노래들을 듣기 해보면서 소개를 하시고있느데요. 아무래도 참 들어 보기 좋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흘러나오고있네요. 오늘 추천하는 노래듣기는 유튜브에서 찾아서 가져왔습니다.

 

 

대표 히트곡 연속으로 듣기

 

 

상단에 박강성 노래모음은 22곡이 들어가있기도 한데 모두 1시간 26분 곡이 플레이 되어 지는데요. 오늘 설명해드린 노래듣기 방문 하신 분들도 즉시 재생해서 노래 들어 보시면 좋아요. 언제 들어봐도 참 들어 보기 좋은 명노래인듯하더군요. 그렇다면 저 필자는 이만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