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2022. 11.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인터넷가입을 하면 오프라인 대비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이용을 하고 있죠. 자동차보험을 가입할때 주행거리할인특약, 안전운전할인특약, 블랙박스할인특약 등 다양한 할인특약을 확인해서 할인을 받아보세요.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방법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 자동차보험

고객정보 입력 > 자동차정보 입력 > 운전자정보 입력 > 보험료 확인 > 계약자/피보험자 > 가입내용확인 > 보험료결제 > 가입완료

▶ 운전자보험

고객정보 입력 > 보험료 확인 > 계약자/피보험자 > 가입내용확인 > 보험료결제 > 가입완료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동부화재 다이렉트 보험료 산출/가입 가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가입방법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는 1600-0100번 입니다. 평일에는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9시부터 오후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 인터넷 고객센터 1600-0100

 

▶ 평일/토요일 ARS 단축번호 ◀

1번 인터넷보험 가입문의

2번 자동차보험 변경, 해지, 상담

3번 질병 운전자 여행보험 변경, 해지, 상담

4번 증명서 발급

5번 자동차고장, 긴급출동요청

6번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7번 질병 상해 운전자 화재보험 사고접수

 

동부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동부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인터넷가입, 전화가입, 보상서비스, 마이페이지, 이벤트/혜택에 대한 메뉴를 볼 수가 있는데요. 인터넷가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볼 수가 있죠. 인터넷가입상품은 오프라인 대비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대한 다양한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

 

 

관련기사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지점찾기

동부화재는 DB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업체인데요. 동부화재해상보험에서 DB손해보험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주요품목은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여행자보험, 화재보험, 기업보험, 해상보험이 있습니다. 오늘은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동부화재 지점안내, 보험 청구시 필요한 서류,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동부화재 홈페이지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목차 동부화재 지점찾기 동부화재 자주묻는질문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동부화재 보험금청구서류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동부화재 지점찾기 동부화재 지점을 업무/지역 검색, 주소/명칭 검색을 이용해서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가능 업무 선택을 체크해서 조회하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처리가능업무 고객서비스센터, 사업단..

자세히 보기...

 

한화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화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관련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서비스들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한화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궁금한분들을 위해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 전화번호 안내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 고객센터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 혜택및이벤트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 전화번호 안내 전화번호 상담시간 한화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8000 평일09시~18시 인터넷 보험 1522-2580 자동차 보험 1588-8282 장기보험 02-368-7653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 고객센터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서비스 내용을 보면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어느정도 확인이 가능할텐데요. 자주찾는질문 게시판..

자세히 보기...

 

asu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센터위치

asus는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노트북, 데스크탑, 공유기, 게이밍 기어 제조사입니다. 발음때문에 아수스, 에이수스 등으로 불리고 있죠. 이번 시간에는 asus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asus 문의서비스 asus 서비스센터 위치 asu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us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asus 문의서비스 아수스 홈페이지에서 문의 서비스를 볼 수 있어요. 서비스 위치, 수리 현황 확인, 보증 현황 확인, 아수스 프리미엄 케어에 대한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문의하려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바로가기는 맨아래 달아드리겠습니다. asus 서비스센터 위치 아수스 서비스센터 위치를 검색해보세요.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제품 등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찾고자하는 asus 서비스센..

자세히 보기...

 

코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예매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레일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레일은 국유 철도 영업을 담당하는 공기업입니다.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할 때 기차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승차권 예매를 하거나 취소, 환불문제 등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문의할땐 코레일 고객센터 전화문의를 이용할 수도 있고 코레일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도 있겠죠. 목차 코레일 자주하는질문보기 코레일 승차권 예매 방법 코레일 승차권 예약하기 코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안내 코레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레일 자주하는질문보기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볼 수가 있는데요. 승차권 구매, 승차권 이용, 승차권 환불, 코레일멤버십, 모바일티켓, 홈티켓, 결제 등에 대한 궁금한점이 있다면 자주하는질문 게시판을 보면 도움이 많이 ..

자세히 보기...

 

ABL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금청구 영업점안내

ABL생명은 개인 및 일반연금보험 등을 취급하는 보험회사입니다. 보험상품을 보면 종신/정기보험, 개인일반연금/저축보험, 건강/상해보험, 어린이보험, 변액보험, 인터넷보험, 단체보험 등이 있습니다. 목차 ABL생명 보험금 청구안내 ABL생명 영업점안내 ABL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ABL생명 고객센터 바로가기 ABL생명 보험금 청구안내 보험금 접수방법 인터넷/모바일/카카오톡챗봇 접수 보험설계사를 통한 접수 팩스 접수 (1588-4404번으로 상담 후 안내 받은 팩스번호로 구비서류 송부, 피보험자별 지금총액이 100만원이하 접수가능/모바일은 300만원이하) 등기우편접수 (서울특별시 종로구 400, 8층 (숭인동, ABL타워) 사고보험금 담당자) 고객센터내방 접수 (서울 여의도/신설동 고객센터, 부산고객센터 내..

자세히 보기...

댓글